고객불만처리 프로세스
  • 고객의 소리
  • 고객 상담 후
    현업부서 전달
  • 원인규명 및
    개선대책 회의
  • 개선 및 반영
    교육
  • 개선확인 후
    결과 통보
고객불만처리 접수채널
  • 02-865-5946

    평일 10:00 - 19:00

  • 홈페이지 접수

    통합시스템에 일괄 접수

  • 공정거래위원회 고시
    소비자 분쟁해결
    기준에 의거하여 공정하게 처리

  • 킹콩부대찌개
  • SL SECOND LIFE
  • 쫄만이
  • 홈런즉석떡볶이
  • 흑백집
  • 킹콩부대찌개
  • SL SECOND LIFE
  • 쫄만이
  • 홈런즉석떡볶이
  • 흑백집
1833-9249